Stun it? STUNIT!

 STUNIT은 음악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해주자라는 의미로 stun it을 붙여서 만들었어요. 저희가 동아리를 하다가  넓은 곳에서 활동하고 싶은 친구들이 모여서 만들었는데, 각자 활동하던 동아리 이름에서  글자씩 따오면서 만든 이름이기도 해요.

 저희는 밴드 이름처럼 강렬한 음악으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름에 담긴 뜻은 열어두고 싶고, 음악도 여러 시도를 하면서 저희 스타일로 발전시키려고 합니다. 


 내면을 향한 여행

 현재 각종 공연을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고, 팀 결성과 함께 꾸준히 곡 작업을 해서 조만간 음반 작업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스타일은 Crossfaith, Eskimo Callboy와 같은 해외 밴드들의 영향을 받아 Electronicore를 하고 있습니다.

 살면서 꿈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가 현실에 부딪히면 그것을 잃어가는 경우가 많잖아요? 저희는 음악을 통해 그 열정을 다시 확인하는 것 같아요. 넘치는 에너지와 비장한 멜로디를 통해 저희 음악을 듣는 사람들에게도 본인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 싶습니다.




 저희 음악을 찾는 밴드가 되고 싶어요

 저희는 정말 좋은 곡을 만들어서 사람들이 찾게 되는 밴드가 되는 게 꿈입니다. 사람들이 저희 음악과 공연을 찾게 되어, 나중에는 정말 큰 무대에도 서보고 싶습니다.

국내에서 하드코어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로 해외 밴드를 많이 찾으시는데, 그만큼 실력과 열정을 가지고 있어서 인 것 같습니다. 저희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밴드가 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려 합니다. 이를 위해 '무엇이 진정으로 가슴을 뛰게 하는가'를 계속 고민하고 답을 찾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로 저희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종종 놀러오셔서 소식 확인하시고 응원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음악 첨부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



STUNIT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