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에 마음을 담아 보내다. 원보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일렉트로닉 팝 여성 듀오 '원보 틀'입니다! 옛날 사람들이 자신이 하고 싶은 말들을 종이에 적어 유리병에 담아 바다로 띄워 보냈는데요, 저희가 유리병의 역할을 하고자 팀 이름을 '원보 틀'이라고 짓게 되었습니다!

원보 틀은 작곡과 키보드의 '정지은'과 보컬 '하늘'로 이루어졌는데요, 2017년 광주 음악창작소의 뮤지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지원을 하고 싶었는데 곡만 있고 보컬이 구해지지 않는 상태라 굉장히 초조해하고 있었는데 하늘이를 만나서 무사히 지원을 하게 됐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동상을 수상했고 그 날을 계기로 꾸준히 저희의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2017년 광주 음악창작소의 뮤지션 인큐베이팅에서 동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광주월드뮤직 페스티벌, 사운드 파크 페스티벌 등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2018년에는 KT&G 상상마당의 버스킹 뮤지션에 선정이 되어서 잔나비와 함께 [Under the Roof with 잔나비] 공연을 함께하였습니다.

또, 미니앨범 1집인 [Fall]도 발매가 되어있는데요! 타이틀곡 'Fall'과 함께 총 3곡을 음원사이트에서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마음을 촉촉이 적시는 하늘이 목소리와 곡들이 잘 어우러져 들으시면 따스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유튜브나 SNS를 많이 활용하려고 하고 있어요. 저희 공연 소식도 종종 올리고 저희 곡이 아닌 다른 곡들을 원보 틀만의 느낌으로 해석한 '보틀 라이브' 영상들도 올리고 있고요!




 저희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마음의 위로를 해드리고 싶어요.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들을 노래하는 '원보틀'입니다! 아직은 저희를 아시는 분들보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만 열심히 또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이 모두 마음의 위로를 받고 가셨으면 좋겠고, 기억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좋겠어요! 날이 갈수록 발전되는 모습도 당연히 보여드릴 거고요!

 여러분들이 말하고 싶은 것들, 마음속에 담겨 있는 것들을 저희가 음악으로 표현해 드릴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저희 공연 영상 및 음악 첨부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



원보틀 공식 SNS